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나의 남편으로 어떤 띠가 인연인가?? 띠를 만나는 것이 좋은가!!

통상적으로 삼합을 기준으로 배우자띠를 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성=남편에 해당하는 인자를 배우자를 정합니다. 귀인띠로 좋습니다. 또한 조후를 충족시켜주는 배우자도 좋습니다.

 

삼합을 기준으로 보면 여자는 자신의 띠를 기준으로 같은 그룹에 속하거나 위 그룹에 속하는 배우자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돼지띠, 토끼띠. 양띠생 여자는 돼지띠,토끼띠.양띠 남자를 만나면 형제나 친구와 같이 생각이 비슷한 띠인연이 됩니다.  또한 범띠/말띠/개띠생은 위 그룹에 속합니다. 이러한 띠는 여자 보다는 능력이 있는 남자 인연입니다

그러나, 원숭이띠/쥐띠/용띠 남자는 여자에 비하여 능력이 없는 인연이 되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뱀띠/닭띠/소띠 남자는 여자와는 인생관이 다른 인연이 됩니다.

물론, 좋은 띠 인연이라고 해도 자신의 배우자궁이나 배우자성을 충하는 띠는 좋지않는 인연이 됩니다.

 

여자분 사주에 배우자궁이나 배우자성이 충이 되고 있는 경우에는 합이 되는 인연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일지에 자오충이 있어 배우자궁이 충이 되고 있는 경우에는 소띠나 양띠가 좋은 인연이 됩니다. 자축합/오미합으로 자오충을 해소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여자분 사주에 배우자궁이나 배우자성이 합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우자가 답답한 상태가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합이나 충이 되는 인연이 좋습니다. 사주에 합은 합이나 충으로 풀리기 때문입니다. 물론 충이 되는 인연보다는 합이 되는 인연이 더 좋겠지요.  예를들어, 배우자궁이 인해합이 되어 있어 배우자궁이 답답한 모습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범띠/돼지띠는 합으로 풀어주어 좋습니다. 뱀띠나 원숭이띠는 충으로 풀어주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