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 개운법

쥐띠생으로 태어난 사주에 운세를 좋게하는 11가지 실천방법

 

개운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주장이 있습니다. 다음에 있는 사항로 운세 흐름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한번 실천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쥐띠생이라고 할때 입춘을 기준으로 합니다.통상 입춘은 2월 4일 전후로 시작합니다. 가끔 양력 1월 30일에 태어난 분이 자신의 띠가 무엇인 지 문의하는 분이 있습니다. 사주는 양력.음력으로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입춘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를들어, 2008년 무자년 쥐띠생은 양력으로 2008년 2월 4일 20시 00분부터 2009년 2월 4일 01시 49분까지입니다. 이 시간동안에 태어난 사주만 쥐띠생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문이나 사무실방향

 

쥐띠생은 장성살 방향이 출입구로 되어 있는 집에서 살면 운세가 나빠지고 육해살 방향으로 출입문이 있는 집에서 살면 운세가 좋아집니다. 다시 말하면 쥐띠생은 북쪽방향으로 현관문이나 출입구가 있는 집에서 살면 운세가 나빠지고, 동쪽방향으로 현관문이나 출입구가 있는 집에서 살면 운세가 좋아지게 됩니다. 동쪽방향으로 출입구를 내기가 어려운 경우에는 남쪽이나 서쪽방향도 차선책으로 좋은 방향입니다.(아파트나 연립은 현관문, 단독은 대문입니다.)인간의 길흉사는 출입문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누구나 이 문을 통해서 들어오고 나갈 수밖에 없으므로 개폐를 하는 순간부터 그 기운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비록 간단한 것 같지만 적중률이 높습니다. 쥐띠생은 북쪽방향이 막혀있는 집에서 살아야 운세가 좋아집니다. 되도록 창문 하나라도 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관문이나 대문이 북쪽 방향으로 되어있으면 운의 흐름을 막아버리며. 베란다도 되도록 북쪽으로 나지 말아야합니다. 

 

 잠자는 머리 방향

 

쥐띠생 여자분이 결혼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서남 방향(천살 방향)으로 두침을 해야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신 후에는 다시 원위치인 동북 방향으로 주무셔야 운의 흐름이 좋아집니다. 머리를 두고 잠을 자는 방향입니다. 잠을 자는 동안에도 기의 흐름이 원할하게 흘러야 다음날 활동을 하는데 활력소가 넘쳐납니다. 반안살 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운세가 좋아지고, 천살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운세가 나빠집니다. 결혼한 여자분은 남편분 두침 방향에 맞추어야 하는데 남편이 쥐띠라면 동북쪽으로 머리를 두고 함께 잠을 자야 발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만, 아내가 사회적인 활동을 하고, 남자분이 집안 살림을 하시는 경우에는 아내의 방향에 맞추어 잠을 자야 합니다. 아내가 쥐띠라면 역시 동북쪽으로 머리를 두어야 합니다. 쥐띠생은 동북방향으로 두침하면 운의 흐름이 좋아지고, 서남방향으로 두침하면 운의 흐름이 좋지가 못합니다. 

 복을 부르는

색상

 색상은 대개가 사주의 희신 용신의 논리에 의해 색상을 정하는 법을 많이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용신과 희신의 원리에 의해 색상을 정하는 법이 얼마나 어리석은가를 지난 경험을 통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 철학관에는 이러한 희신 용신의 법에 의해 행운의 색상을 정하는데 잘 맞지가 아니합니다. 수(水)오행이 용신. 희신이라면 검정색 계통이 운세를 좋게하고, 화(火)오행이 용신이면 붉은색이 운세를 좋게 한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운세를 좋게하는 색상은 희. 용신보다는 띠별 색상이 더 잘 맞습니다. 쥐띠생은 검정색의 옷, 자동차. 구두 등과 같이 이러한 색상이 들어간 물건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가 않습니다. 

또한 쥐띠생은 중요한 미팅장소에 검정색 계통의 색상의 옷을 입고 가면 절대 상대의 호감을 살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색상은 맞선을 볼 때 데이트를 할 때, 면접을 볼 때, 중요한 시험을 치룰 때, 고려를 해야 합니다.

 단, 쥐띠가 여성분이라면 데이트나 선을 볼 때나 연애를 할때는 청색이나 녹색의 계통도 좋지 못한 색상이 되므로 고려를 해야 합니다.

 아들,딸 낳는 방법

 결혼을 하는 분은 남편의 기준에 의해 반안살 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합일을 하고 잠을 자야합니다. 남편이 쥐띠라면 부부가 함께 동북방향으로 6개월 이상을 머리를 두고 잠을 자는 경우에는 아들을 낳을 가능성이 크고, 서남 방향으로 6개월 이상 잠을 자는 경우는 딸을 낳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간단한 방향 하나만 가지고도 아들 딸을 구별을 해서 낳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쥐띠생 아이를 출산하는 경우에는 병원문이 북쪽 방향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아이 운세에 좋지 않은 작용을 합니다.

 병 치료 방법(1)

 쥐띠생이 크게 아프는 경우에는 첫째 북쪽 출입문(아파트나 연립은 현관문 단독은 대문)을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런다음 동북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잠을 자면 빠른쾌유가 있습니다. 병원에 입원을 하거나 약국에서 처방을 받아도 북쪽으로 정문이 나거나 출입문이 있는 곳에서 입원이나 약국의 처방을 받으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의사나 약사가 토끼띠라면 나의 병명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분입니다. 

쥐띠생은 병원에 입원하는 경우에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서남방향에 있는 병원으로 입원하면 병세가 더욱 악화됩니다. 가장 길한 방향은 거주지에서 동북방향으로 환자가 입원하면 치료 효과가 높습니다. 

 질병 치료 방법(2)

 사람이 다니는 길을 인도 차가 다니는 길을 차도 귀신이 다니는 길을 귀도라고 합니다. 신이나 영들도 그에 따른 법칙이 있습니다. 그들의 법에 의해 한치의 오차도 없이 다니는 길이 있습니다.  중병의 환자는 반안살 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잠을 자면 사자(使者)의 눈을 감기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임종이 가까워지면 절대 반안살 방향으로 머리를 두려고 하지를 않습니다. 환자가 더 고통스러워 하게 되며 천살방향으로 머리를 두면 고통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사자는 천살방향으로 머리를 돌리고 인간의 목숨을 거두는 것이 그들만의 법입니다. 반안살 방향으로 머리를 두면 임종을 늦출수가 있는 것입니다. 쥐띠라면 동북쪽이 반안살 방향이고 서남쪽 방향이 천살방향이 됩니다.,,? 환자가 의식을 없는 상태에서는 이미 사자의 권한내에 들어 있는 사람입니다. 이 띠 하나 가지고도 잘 맞습니다.

 사업을 잘 되게하는 방법

  가게문이나 창문방향이 북쪽방향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사업이 어려워집니다. 쥐띠생은 가게문이 서님쪽 방향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단골손님이 많이 생기는 방향이고, 가게문이 서쪽 방향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뜨내기 손님이 많이 오는 방향입니다. 금고위치도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데 어느 방향으로 금고를 놓았는가에 따라 장사가 잘되고 못되는 법이 있습니다. 쥐띠가 가장 좋은 방향은 가게 중앙을 기준으로 동북방향에 두시면 재물운이 좋아집니다.가게 간판 위치는 가게 중앙을 기준으로 서쪽 방향이 두시기 바랍니다. 손님들 눈에 잘 보이는 방향이며 간판을 보고 손님이 만족해 하는 방향입니다. 인테리어나 장식물을 검은색으로 하시면 사업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천재아 낳는 방법

 집안에서 출산하는 경우에는 현관문이나 대문 방향이 가장 중요하나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는 방문도 해당이 됩니다. 병원에서 출산하는 경우에는 병원에서 가장 큰 문방향을 기준으로 문방향을 정하시면 됩니다. 건강아, 천재아 출산하는 개운법은 쥐띠의 아이가 태어나는 경우는 남쪽방향으로 문이 있는 곳에서 출산하는 경우에는 천재, 신동소리를 듣는 자녀를 출산합니다. 천재성을 지니고 태어난 공부를 비롯하여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무난한 자녀를 출산하는 개운법은 동쪽 방향으로 문이 나있는 곳에서 출산을 하는 경우는 천재는 아니지만 좋은 학교에 입학도 하고, 어떤 경쟁에서도 곧 잘 입상하는 등 큰 노력없이 자녀가 행운을 얻는 방향입니다. 지능이 낮은 자녀를 출산하는 방향은 북쪽방향으로 문이 나있는 곳에서 출산하는 경우에는 저능아로 성장하거나 성장하면서 잔병치레를 많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세에 좋은

음식

 쥐띠생은 소고기나 닭,오리 등이 운세를 좋게하는 음식입니다. 돼지고기,염소고기,양고기는 운세를 나쁘게하는 음식입니다 

 시험운을 좋게하는 방법

 시험성적이 오르는 방향은 용띠생 학생이나 시험공부를 하는 분들은 동쪽방향으로 방문이 있는 집에서 생활하는 경우에 운세가 좋아집니다. 또한 천살 방향(서남 방향)을 바라보고 공부를 하는 경우에는 운세가 좋아지게 됩니다. 시험성적이 떨어지거나 공부의 능률이 오르지 않는 방향은 북쪽으로 문이 나 있는 곳에서 공부를 하거나 동북쪽을 바라보고 공부를 하는 경우에는 운세가 나빠지게 됩니다. 책상 방향을 서남쪽으로 놓고 공부를 하면 성적이 오르는 방향이고 그 반대 방향인 동북쪽으로 책상을 놓고 공부를 하면 열등생을 면하지 못합니다.

 주식투자 방법

 고액 투자를 하시는 경우에는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관할 지방법원을  기준으로 증권사나 투자사가 서남쪽 방향이 있는 곳에 투자하는 것이 주식투자 개운법입니다. 소액투자를 하시는 경우에는 동북방향에 있는 증권사나 투자사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증권사의 문방향(증권사 객장에서 현관문을 열고 나갈때의 방향)이 북쪽이면 쪽박찹니다. 재물운을 좋게하는 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종목; 농수산물,저장,창고업종,역마관련 업종이 좋습니다. 

부종목;금속,철강, 운송,자동차,창고,기계,선박,은행,소주,장류,의료,종자,씨앗 관련 업종이 좋습니다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은

-1순위 회사; 회사 이름이 'ㅁ/ㅂ/ㅍ'으로 시작하는 회사명

-2순위 회사; 회사이름이 'ㄱ/ㅋ'으로 시작하는 회사명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개운법입니다. 

 

 

 

 

지금까지 쥐띠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한번 실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