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 개운법

병신년 2016년 용띠운세에 좋은 실천방안

 2016년 용띠에게 운세를 좋게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  실천해보세요. 이사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읽어보세요. 영어이름이나 상호를 직접 짓으려는 분도 읽어보시고 실행하여 보세요. 행운을 가져오는 방법입니다.

 

 

1)용띠생은 평생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남서방향으로 이사를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용띠에게 남서방향은 불행을 초래합니다. 병신년에는 남쪽방향은 대장군 방향,삼살방향으로 좋지않습니다. 구성학상 동북방향이나 남서방향도 좋지않습니다.

 

용띠 좋은 이사방향은 1)동쪽 방향 2)동남방향 3)서쪽방향 4)서북방향 5)북쪽방향입니다.

 

 

다음 나이별 이사방향은 참고 사항으로 보세요.^^

 

 

2)용띠 재물운을 좋게하는 상호명은 ㅁ/ㅂ/ㅍ으로 시작하는 상호입니다. 첫번째 ㅁ/ㅂ/ㅍ+ 두번째 ㅁ/ㅂ/ㅍ, ㅅ/ㅈ/ㅊ, ㄱ/ㅋㄲ으로 이루어진 상호가 재물운이 좋은 상호입니다. 미미.미소. 미가  등등.  이러한 상호는 대기업,중소기업 및 일반 장사의 상호로 좋습니다. 수입이 많고 재수가 많아진다. 재물운이 좋고 고객이 늘어난다. 어떠한 경우에도 적자를 보는 일은 드물다. 운세가 좋을 때는 수입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한다.

 

 

 

3)용띠 여자분에게 배우자운이 좋은 동명은 ㄱ/ㅋ/ㄲ으로 시작하는 동네이름이고, ㅁ/ㅂ/ㅍ으로 시작하는 동명은 재물운이 좋은 동네이름입니다. 예를들어, 구로동, 마장동 등등..  동명 첫글자에 있으면 가장 좋은 지역이다. 거주하는 동명이면 그 동안에 있는 동안은 재수가 좋고 매사가 순조롭다. 또한 사업장소의 동명이면 사업이 날로 번창하고 이익을 볼 수 있다

 

4)용띠 재물운이 좋은 영어이름은 ㅁ/ㅂ/ㅍ으로 시작하는 이름입니다.

 

argaret 마가렛 - 진주

Martina 마티나 - 전쟁의 여신

Melissa 멜리사 - 벌꿀, 매력있는 아이에게 어울려요.

Michelle 미셸 - 프랑스이름. 활발한 여자아이에게 잘 어울립니다

Mikhaila 미케일라 - 이 이름 역시 이쁘장한 여자아이에게 잘 어울립니다

Misty - 미스티=======>안개가 짙은, 눈물어린

Molly - 몰리=======>여자이름

Monet - 모네=======>프랑스어로 고독한

Monica - 모니카=======>그리스어로 조언자

 

5)기타 개운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정색.보라색이 나쁩니다. 이러한 색상은 옷,내복,자동차, 인테리어를 하지마세요.

 

북쪽방향이 벽으로 막혀있는 집이나 가게문이 좋습니다. 북쪽방향이 큰 베란다나 창문이 있는 것도 나쁩니다.

 

●동북방향으로 침대머리 방향을 두고 주무세요. 동북방향으로 침대 머리를 두고 주무시면 운세가 좋아집니다.

 

●동북방향을 바라보고 사무실 책상을 두면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공부하는 학생이나 시험준비생은 남서방향을 바라보고 공부해야 시험성적이 좋아집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동북방향에 금고를 두세요, 그래야 재물운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