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반안살에 대하여-십이신살

반안살은 년지를 기준으로 정한다. 일간을 기준으로 성격을 유추하는 경우에도 살펴본다. 범띠,말띠,개띠생은 미토오행, 해묘미생은 진토오행, 신자진생은 축토오행, 사유축생은 술토오행이 반안살이다

 

-12운성으로 쇠지다. 여유를 가지고 조용히 물러서서 노련하게 실속을 차리는 것이다.

-시험,여행,미래 대책 모든 부분에서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다. 완전한 채비를 마찬가지다.

-반안은 후반부에 있는 것이 좋다. 보람을 만끽. 반안이 먼저 있고 겁살.연살이 후차적으로 합작이 되면 다소 불리한 상황이다.

-반안+장성= 어떠한 사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반안+화개살= 불편한 관계다.

-반안+장성+역마= 귀격 사주다

-반안+ 연살= 영광을 상징한다. 흥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춘 셈으로 성공의 문턱에 선 것과같다. 스트대열에 오르기 직전 상태다.

-겁살+ 반안살; 간혹 남의 것을 탈취하는 노회한 야심으로 표출되기도 한다. 득재,득관,득명의 상황으로 나타난다. 다만, 겁살이 종국에 놓으면 절지로 단절의 의미가 있다. )지적 재산권 ,상표권을 표절,도용당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다소 지체되면서 손실을 보는 과정이 연출.

-반안+천살= 본인의 의지와는 어쩔 수 없이 파괴되는 현상, 불가피한 입고 현상을 야기한다. 일단 터널만 벗어나면 애초에 준비가 치밀했으므로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키는 저력을 드러낸다.

-여명에 반안이 있으면 불임 가능성이 있다.

-높은 것을 휘어잡고 오르는 능란함이 있다.

-반안+연살= 노회하다

-반안은 비자금과 같이 융통과 소통을 촉진하는 성분이다. 사주에 반안이 있으면 임기웅변에 능하고 의식 곤란을 해소한다.

-반안+장성+역마= 출세한다.충성심이 있고 변절하지 않는 반면 음탕성을 지닌다

-반안의 재물은 수고의 대가로 이루어지는 하사금과 같다. 실업 , 생산과는 무관하다. 따라서, 반안은 사업측면에서는 불리하게 작용하다

-반안+연살= 부격이다. 귀격이다.

-반안+재살= 쇠욕조합. 불리하다

-사주에 반안이 있고 재살이 있으면 주제 파악이 안되는 하격이다.

  

-이사방향, 금고는 반안살 방향이 좋다

-경리책상은 반안살방향을 등지고 않는다. 사장 책상은 천살방향을 등지고 않는다

-반안살 방향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라

-잠자는 머리 방향은 반안살 방향입니다

-반안살대운에는 소매상 정도로 운영하라.

-위급환자.응급환자,단기치료는 육해살 방향으로 가고, 장기적인 치료를 요하는 경우에는 반안살방향이다. 집을 기준으로 간다.치과는 반안살, 특이한 치과치료는 육해살방향이다.

-일반적인 치료는 반안살 방향, 특별한 치료는 육해살방향이다(아이의 키를 크게 하려면 특이한 방향)

-아들을 낳고 싶으면 반안살 방향으로 자라

-부부가 반안살 띠면 순종 부부다.

-반안살 자식은 맏이 노릇을 하는 자식이다.

-반안살 자식에게 사업자금을 대주지마라. 사업이 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