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1982년 개띠여자와 1988년 용띠 남자 인연은!!

 

 

1982년생 개띠 여자는 올해 35세입니다.  퍙생국에 중궁 관귀가 4금으로 겸왕하고 있어 결혼을 조금 늦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편은 군인/경찰/법조계/의료행위 종사자 등과 같은 직업에 종사하거나 주말 부부 형태를 취할 수 있는 남편이 좋은 배우자가 됩니다. 또한 이미 결혼을 한번 한 남자와 결혼하는 것도 좋고, 외국에 살고 있는 분과도 좋은 인연이 됩니다.

 

 

33-38세는 부효운이 있어 결혼운이 있으나 사해충하고 있고, 공망에 해당하고 사문,섭제가 있어 그리 좋은 시기는 아닙니다. 35세에는 또 관귀궁에 있어 좋은 남자를 만나는 시기는 아닙니다.  2106년에는 만나는 인연은 인연이 아닙니다.

 

 

 

 

 

 

 

남자분은 화국입니다.  중궁에 재성이 있어 여자 인연은 있는 사주입니다. 다만, 여자 문제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28세-32세에는 여자운이 있고, 29세에는 여자운이 있는 시기입니다.

 

 

 

 

 

 

 

여자분은 연하 남자와 인연이 있는 사주는 아닙니다. 또한 2016년에는 좋은 남자분을 만나는 시기는 아닙니다. 따라서, 올해 만나는 연하 남자와는 정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