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 좋은 상호작명법

족발보쌈집 상호작명 길흉 분석(범띠생);다봄,라미,라별,다빈,두빛나래

보쌈집이나 족발집 가게 이름으로 어떠한 이름이 좋을까. 어떠한 가게이름이 재물운세를 좋게할까??

 

사업을 운영하는 분이 범띠생인 경우- 1962년생/1974년생/1984년/1996년생이 다음과 같은 상호명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범띠생이 첫번째 ㄴ/ㄷ/ㄹ/ㅌ+ 두번째 ㅁ/ㅂ/ㅍ으로 이루어진 가게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예를들어, 라: 동그라미 에서 따온 이름. 라별 : 빛나라 별들아 에서 특정 소리마디(음절)를 따서 지은 이름. 다빈 : 빈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다. 단미: 달콤한 사람.사랑스런사람이란뜻. 두메꽃 : 깊은 산골에 피어 있는 꽃. 두바다찬솔 : 바다처럼 넓은 마음을 지닌 옹골차고 소나무()처럼 꿋꿋한 아이를 두다. 두빛나래 : 두 개의 빛나는 날개(나래: 방언) 등등과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진 가게이름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범띠생 상호로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사업이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노력에 비하여 소득이 별로 없습니다.  사업 부진이 지속됩니다. 재수도 없습니다. 사업을 하면 할 수록 손해를 보게되는 가게이름입니다.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우에는 상호보다는 사업자의 사업운세가 더 중요하죠. 사업운세가 좋지않게 흐르는 경우에 상호가 아무리 좋아도 사업이 잘 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