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어느 정치지도자의 평생운, 2019년 운세 풀이

사람은 믿고 싶은 것만 믿는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다. 다만, 어느 정치지도자의 운명을 예측하는 경우에는 조금은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틀린 사주로 운명을 예측하는 것은 쉽다. 또한 사람들은 과거 맞지도 않았던 운세풀이에는 관심도 없다. 다만, 그 사람 운세가 나쁘다고 해야 사람들이 호기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사주를 풀이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바를 해석에 응용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원진국이다. 정치인은 원진국이 많다.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정적으로 부터 미움을 받는 것은 어쩌면 정치인의 숙명인지 모른다.

 

 

세궁이 4금이다. 유금이다. 냉정한 모습과 날카로운 모습도 있다. 경문이 있으므로 달변가다. 말을 잘한다. 곤궁에 있다. 곤위지괘의 모습도 같이 가지고 있다. 천반수에 3목 정재가 있으므로 경제적인 문제에 관심이 많다. 4금이 거궁하고 있어 약하지는 않다.  중궁에 2화 관귀가 있다. 살성이다. 일생을 살면서 관재수가 있다. 다만, 세궁이 약하지 않아 견딜 힘이 있다.  원진국은 삼합은 성립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사유축  삼합을 이루어 비견이 나오고 있어 관귀를 감당할 능력이 충분이 있는 사주입니다.

 

35세-41세 사이에는 10토 편인운이다.   비록 편인운이기는 하지만 인수운에는 비교적 운세가 좋다. 40세에도 5토 부효운이다. 일반적으로 부효운에는 운세가 비교적 좋다. 5토운에는 관인상생이 성립이 된다. 명예나 명성이 높아지는 시기이다. 

 

 

 

 

 

 

 

 

 

2019년 신수국이다. 성국이다. 일단 성국운에는 비교적 운세가 평탄하다. 세궁이 1수로 수생하고 있으나 조금은 약하다. 시기에 6수 형효가 있어 약간 도움은 된다.  화국이다. 화국에는 크게 불편한 사항은 발생하지 않는다.  행년궁이 10토 겸왕으로 관궁에 있다. 명예에 관심이 많다.  인터넷에 사망한다. 운이 아주 나쁘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정치지도자이다. 글쎄, 전반적인 운세 흐름은 좋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