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사주에 화가 많으면, 사주에 불이 많으면!!

 

사주에 화오행이나 불기운이 강하다는 것은 사주에 사화/오행/미토 기운이나 병화/정화 기운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사오미 월에 태어나서 사주에 화오행이 강하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어떤 직업을 가지면 좋을까. 사주에 어떤 기운이 지나치게 강하거나 지나치게 약한 것은 그리 좋다고 볼 수 없습니다. 물론 고위직이나 부자 사주 중에서 지나치게 화오행이 아주 강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평범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한가지 기운이 강한 것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여자분 사주에서 화오행이 강한 것은 인덕이 좋으므로 긍정적인 측면이 더 많이 있고, 남자분 사주에 화오행이 지나치게 강한 것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남자분이나 여자분 사주에 화오행이 지나치게 많다고 하여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범한 사람이 아니고 다른 사람에 비하여 높은 지위나 아주 큰 부자가 될 소지가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주에 불기운이 아주 강하면 어떠한 직업을 가지면 좋을까.

-사오미나 인오술이 강하면; 기독교,,소리,전기,전자,화학,석유,유류업,철강 가공,금속,기계,언론,방송,신문,기자,피디,작가,대민업무,창구업,봉사,복지,금융,군인,경찰,법무,사법,세무,회계과 같은 직업이 좋습니다.

-사주에 오화 기운이 강하면 언론, 출판.방송,법원, 공공분야에 인연을 맺는 것이 좋습니다

 

-사주에 사화오행이 강하면 법무,사법,특수행정,경찰,군인,세무,회계,철도,비행기,기차,자동차,선박,절단가공,기계.제철,금융(영업).홍보.광고,기획,항공,무역,수송,해운,전기건설,통신,외교, 관광.금융,언론 등과 같은 직업이 좋습니다.

 

-사주에 자오충이 있으면 정보관리,정보교육, 인터넷,커텐 등에 관한 일이 좋습니다

-사주에 진사가 있으면  의학,종교,철학, 헬스,목욕탕,찜질방,노래방등에 관한 일이 좋습니다

-사주에 사해충이 있으면 해외역마,엘리베이터, 전기, 전자,역마,폭발성이 있는 직업이 좋습니다.

 

-자신의 사주에 화오행이 많고 강하면 배우자를 선택하는 경우에 수오행/금오행을 많이 있는 분들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사주에 강한 직업에 종사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많이 있다고 이해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