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 개운법

띠별 좋은 남자,여자,여친,남친을 만나는 방향

원숭이띠,쥐띠.용띠생 좋은 배우자, 좋은 인연을 만나는 방향은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원숭이.쥐띠.용띠생

-남자;원숭이띠.쥐띠.용띠생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동북방향(반안살방향)에 살고 있는

여성과 인연이 좋음

 

-여자;원숭이띠.쥐띠.용띠생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남서방향(천살방향)에 살고 있는 남성과 인연이 좋음

 

돼지띠,토끼띠,양띠 좋은 배우자, 좋은 인연을 만나는 방향

2)돼지띠.토끼띠.양띠

-남자;돼지띠.토끼띠.양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동남방향(반안살방향)에 살고 있는 여성과 인연이 좋음

 

-여자;돼지띠.토끼띠.양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서북방향(천살방향) 살고 있는 남성과 인연이 좋음

남자 기준으로 반안살방향의 여자; 사랑스러운 여자인연

여자 기준으로 천살방향의 남자; 능력이 있는 남자인연

 

 

범띠.말띠.개띠 좋은 배우자, 좋은 인연을 만나는 방향

3)범띠.말띠.개띠

- 남자;범띠.말띠.개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남서방향(반안살방향)에 살고 있는

여성과 인연이 좋음

 

- 여자;범띠.말띠.개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동북방향(천살방향)에 살고 있는 남성과 인연이 좋음

 

 

뱀띠.닭띠.소띠 좋은 배우자, 좋은 인연을 만나는 방향

4)뱀띠.닭띠.소띠

- 남자;뱀띠.닭띠.소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서북방향(반안살방향)에 살고 있는

여성과 인연이 좋음

 

-여자;뱀띠.닭띠.소띠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기준으로 동남방향(천살방향)에 살고 있는 남성과 인연이 좋음

남자 기준으로 반안살방향의 여자; 사랑스러운 여자인연

여자 기준으로 천살방향의 남자; 능력이 있는 남자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