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글쓰기 특강 유시민 사주를 풀어본다

글쓰기 특강. 논슬 특강을 통하여 논술가,저술가로 새로운 조명을 받고 있는 정치인... 가끔 팟빵을 통하여 이 사람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가슴이 따듯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2000대 초반에는 머리가 좋고 언변이 좋은 정치인이었다면 이제는 가슴도 따듯한 사람 냄새가 진하게 풍기는 인물이다.

 

 

본인은 정치를 접었다고 했다. 정계 은퇴를 선언도 했다. 정치는 생물이다. 정치는 움직이는 것이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자.. 나라도 얻을 것이요. 사람의 마음을 잃는 자..영혼도 잃을 것이다.

 

유시민.. 사람의 마음을 얻는 시기가 오기를 기대하여 본다. 글쓰기나 강연을 통하여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도 좋다. 사주에 문서가 아주 강한 사주입니다.

 

 

61세 까지는 편재운에 있어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재물은 역시 관성이나 명예를 생하므로 명예운도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휴문.청룡.태음, 천보가 있어 괘문이 아름답네요.. 부효가 5/10토를 이루고 있어 문서운, 학문운이 좋고, 부자 사주이네요.. 58세에는 10토 부효궁에 있어 문서상으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2016년에는 재물운은 충을 이루고 있어 공망이라 재물운은 약한 시기입니다. 다만, 중궁에 관이 있어 명예운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괘문은 약하지만 2016년 보다는 명예운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사주상으로 '해'수오행이 식상으로 지지자를 의미합니다. 2016년부터 지지자들의 세력이 더 강하지고 좋아지는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