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궁합,풍수

결혼운을 좋게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는 방법-2017년 정유년

 

사주에 배우자운이 좋은데 미혼으로 혼자 사는 경우도 많다.  결혼 직전 까지 갔다가 깨지는 경우도 있다.  어떤 분이 자신의 사주를 가지고 전국 철학관을 유람?? 한 분이 있는데, 모두 혼인 운세도 좋고, 재물운도 좋은 사주라는 이야기를 평생 듣고 살았다고 한다. 물론 평생 미혼으로 살고 있다.  눈에 보이지않는 기운이 개인 사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

 

1)띠별 운세를 좋게하는 방법을 실천한다. (카페 게시판에 있음)

 

2)2017년 운세를 좋게하는 여행방향을 보고 좋은 인연을 만나는 날짜가 있으면 자주 여행을 다닌다. (카페 게시판에 있음)

 

3)조상에게 제사를 드린다.

-남자인 경우에는 아버지(부친이 돌아가신 경우)나 아버지 형제에게 제사를 드린다.(아버지나 아버지 형제는 재성이기 때문). 할머니나 증조부에게 제사를 드린다.(할머니나 증조부는 식상으로 재성을 생하기 때문)

-여자인 경우에는 아버지(부친이 돌아가신 경우)나 아버지 형제에게 제사를 드린다.(아버지나 아버지 형제는 재성이기 때문). 증조할머니나 외할머니에게 제사를 지낸다.(증조할머니나 외할머니는 관성이기 때문)

-혹시 옛 애인이 자신으로 인하여 먼저 세상을 떠난 경우에는 옛애인에게 제사를 지낸다.

 

-해당 육친이 목오행인 경우에는 청색 음식이나 술, 화오행인 경우에는 붉은색 음식이나 술, 토오행은 경우에는 황색 음식이나 술, 금오행인 경우에는 흰색 음식이나 술, 수오행인 경우에는 검정색 음식이나 술로 제사를 드린다.

 

-해당 육친이 목오행인 경우에는 동쪽방향으로 3번이나 8번 절을 한다. 화오행인 경우에는 남쪽방향으로 2번이나 7번 절을 한다. 토오행인 경우에는 사방으로 5번이나 10번 절을 한다. 금오행인 경우에는 서쪽으로 4번이나 9번 절을 한다. 수오행은 경우에는 북쪽으로 1번이나 6번 절을 한다.

 

4)눈에 보이지 않는 기운도 있는 것입니다. 조상에게 본인이 직접 제사를 드리면 되므로 크게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물론 조상님이 예전에 좋아했던 음식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