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운법

개띠 남편운세에 도움이 되는 방법

 

개띠생 배우자운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정리해보죠

 

1)일반 개띠 개운법

-장성살 색상은 좋지않습니다. 개띠생은 무조건 붉은색/분홍색은 나쁩니다.  붉은색 옷/인테리어/ 자동차  등등은 나쁩니다.

사주에 희/용신이 화오행인 경우에도 붉은색은 나쁩니다.

-남서방향(반안살방향)으로 침대 머리를 두고 주무세요, 운이 좋아집니다. 동북방향(천살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운이 나빠집니다.

-남서방향으로 이사를 하면 좋습니다.   천살방향(동북방향)으로 평생 이사하지 마세요.

-장성살 방향(남쪽방향)으로  현관문/가게문을 내면 장사가 안됩니다.

-남편분이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ㅁ/ㅂ/ㅍ으로 시작하는 동명=동네에서 사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생 상호명은 ㅁ/ㅂ/ㅍ으로 시작하는 상호가 재물운이 좋습니다.

 

2)수맥이 가게나 집에 흐르는 지 확인해보세요. 장사가 부진한 경우나 잠을 자고 일어난 경우에 항상 피곤한 경우에는 침대 부근에 수맥이 흐르는 지 확인하여 보세요.

 

3)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재물운을 좋게하는 조상인연에게 가끔 스스로 제사를 지내보세요. 직장을 다니는 경우에는 직장운과 인연이 있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보세요. 본인이나 남편이 스스로 1만원 정도 비용으로 간단히 제사를 지내보세요.

 

예를들어, 갑목 일간 사주에 사주에 술토가 있으면 묘고에 해당하고, 진/술/축/미가 충/형/원진 등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재물이 조상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경우에 해당 육친에 해당하는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면 좋습니다. 술토가 재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아버지나 아버지 형제 자매는 재물운을 좋게하는 육친입니다. 또한 친할머니는 상관/ 증조할아버지는 식신에 해당합니다. 장모도 식상에 해당합니다. 해당 육친이 돌아간 경우에 가끔 묘소를 찾거나 집에서 제사를 스스로 드리시면 됩니다.

술토 오행이 해당 육친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토오행은 5/10을 의미하므로 5번이나 10번을 사방(동서남북)으로 절을 하면 됩니다. 또한 토오행은 황색 과일, 음식이나 술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음식을 준비하여 정성껏 드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