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명학, 작명법

수리성명학획수(31획-40획)

수리성명학획수(31획-40획)

수리성명학획수(31획-40획)

 

 

 31: 興盛格-自立大成之象

의지가 굳고 사물을 명확하게 판단하는 통찰력이 뛰어나며 지(),(),()의 삼덕(三德)을 구비하여 지도자적 자질이 있고, 미래도 발복(發福),발전하게 만들어 부귀와 안락을 누리게 하며, 대외적으로 명성을 얻고 대내적으로 좋은 배필을 만나 다복한 가정을 이루게 한다.

 

 32: 岡寧格-意外亨福之象

왕성한 활동력과 외유내강(外柔內剛)한 처세로 인덕(人德)을 볼 수 있으며, 뜻밖의 기회를 얻어 일약 성공을 해 만사가 형통하고 수복강령(壽福康寧)하며 가정에 화합이 깃든다. 특히 여성은 배우자운이 길하며 남편운을 상조(相助)해 주고 살림을 부흥케 하는 행복한 운이 유도된다.

 

 33: 旺盛格-旭日昇天之象

자신감과 자존심이 강하고 재능과 지모가 출중하며 자립대성(自立大成)의 대망(大望)이 있어 명성과 권위를 차지하게 되며 타고난 복운(福運)으로 부귀,번창하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한다

 

 34: 變亂格-災割續出之象

파괴와 파멸의 파란이 많은 대흉수(大凶數)로 불의의 재난이 속출하고 모든 일에 흉운(凶運)이 작용하여 이루어지는 일이 없고 실패가 거듭되는 신고(辛苦)속에 가정운을 불화로 이끌어 부부간에 이별수나 극자(剋子) 등의 비애를 맛보게 하며 항시 불행이 끊이지 않는 극단의 악운을 초래한다

 

 35: 平和格-安過太平之象

온순한 성품에 충직 성실(忠直誠實)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주위 사람에게 신망(信望)을 얻으며 지능과 재기(才氣)가 뛰어나 업무에 크게 성공,발전할 수 있고, 가정 생활에서도 부부운이 좋아 가세(家勢)가 화창(和昌)하고 자식운도 좋아 대내외적 안정이 이루어지며 학술,예능계에 큰 서광이 있다.

 

 36: 失敗格-骨肉相爭之象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활동력이 있어도 운이 따라 주질 않아 파란곡절 많은 삶을 영위하게 되고 특히 금전운이 너무 약해 노력을 해도 공과 덕이 없으며 항시 금전 때문에 근심,걱정이 떠나질 않으며 가정운도 쇠약(衰弱)하다. 특히 여성은 한 남성과 백년해로가 어렵고 2, 3차 실패하는 경향이 많다.

 

 

 

 37: 泰功格-有義有德之象

지모,용기,재략(才略)이 출중하고 과단성이 있으며 주위에 신망(信望)을 얻어 인덕이 있고, 명성과 권위를 떨쳐 부귀공명(富貴功名)하는 운세를 유도하고 부부간에 정()이 좋아 백년해로 속에 행복한 삶을 이루고 대지 대업(大志大業)을 완성해 일신이 영화(榮華)롭게 된다.

 

 38: 福潤格-枯木生花之象

성품이 온화하고 처세가 방정하며 끈기 있는 노력으로 목적을 완수해 매사가 발전되며 먼저 진출할 수 있는 인물이 되어 사회적으로 출세하고 가정적으로 평안안태(平安安泰)하는 행운이 유도되어 부부간 금슬이 좋다. 특히 부귀,장수하고 문무(文武)를 겸비한 지혜로 사회적 지명도와 인기가 태양과 같다.

 

 

 39: 泰極格-安樂多福之象

고상한 성격에 위품(威品)이 있고, 대중을 통솔할 줄 아는 리더십이 있으며 위세와 명성을 천하에 떨쳐 세인(世人)의 존경을 받으며 투철한 재간으로 대내외적 성공을 거두어 번창하며 부부해로 속에 자손 대대로 형통한다

 

40: 無常格-徒夢無功之象

두뇌 회전이 빨라 임기응변에 능하고 매사에 이론적이나 운세가 변화 무쌍하여 안정이 결여되어 있고, 인덕(人德) 부족과 금전운이 불안정하여 하는 일마다 실패가 반복되어 좌절이 많고 매사 노력만큼의 대가가 없고 고독하다.

 

 

 

 

 

 

 

'성명학, 작명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령오행에 부합하는 이름짓는법  (0) 2015.10.23
육효성명학  (0) 2015.10.21
수리획수 길흉(51획- 60획)  (0) 2015.10.09
수리성명학풀이( 41획-50획)  (0) 2015.10.09
수리획수길흉( 21획- 30획)  (0) 2015.10.09